아이팟 사파리 다운로드

다운로드 관리자의 파일은 위에서 언급 한 Safari 설정에서 설정한 옵션에 따라 정리됩니다. “수동” 옵션을 선택했거나 파일을 일찍 지우려면 파일 왼쪽의 짧은 스와이프를 통해 “삭제” 버튼을 탭하거나 왼쪽으로 길게 스와이프하여 파일을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. 아이 패드의 사파리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당신이 당신의 아이 패드에 다운로드 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? Mac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와 같이 iPad에 다운로드 폴더가 있습니까? iPad에서 Safari 다운로드를 찾은 후 iPad 콘텐츠를 관리해야 하는 경우. 여기에 우리는 당신에게 추가 편집, 삭제, 전송 및 100 % 무료 및 쉬운 방법으로 아이폰 / 아이 패드 데이터를 새로 고칠 수 있도록 무료 아이폰 데이터 관리자 프로그램 EaseUS MobiMover 무료를 추천합니다. 여기서 우리는 예를 들어 귀하의 아이폰/iPad에 노래를 삭제.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하려면 설정 앱을 연 다음 Safari -> 다운로드를 탭합니다. 그런 다음 제안된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“기타”를 탭하여 다른 디렉터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타사 앱은 iOS 13에서 이 옵션을 지원할 수 있으므로 기본 위치가 회색으로 표시되면 향후 앱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 당신은 마침내 모바일 장치에 와서 행복 맥 사용자입니까? 아니면 사파리 다운로드 매니저가 완전히 새로운 가요? 아래에 귀하의 의견을 알려주세요! 그래서 아이 패드에서 사파리 다운로드를 찾기 위해, 당신은 애플 내장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해야합니다. 일반적으로 사진 앱은 사진을 저장하고, 음악 앱 스토어는 노래를 구입하고 iBook 앱 스토어 PDF를 구입합니다. 애플 장치 외에 iCloud 드라이브 또는 Dropbox 같은 다른 클라우드 서버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,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iPad의 내장 된 애플 리 케이 션에 사파리 다운로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, 당신은 또한 일부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다운로드 관리자의 아이콘을 탭하면 해당 항목을 지우는 옵션이 있습니다.

또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고 삭제를 탭하여 필요한 경우 한 번에 하나씩 제거할 수 있습니다. iOS 13 또는 iPadOS 13에서 Safari를 열고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탭하면 됩니다. 이제 Safari의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.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면 최근에 다운로드한 항목 목록이 나타납니다. 새 다운로드 관리자에는 기본 폴더, 파일 미리 보기 및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를 비롯한 몇 가지 강력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Safari는 파일 앱으로 작업하여 기기, iCloud 또는 지원되는 타사 앱에서 로컬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다운로드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, 다운로드를 중지, 시작 또는 취소하고, Safari의 새 다운로드 관리자에서 파일 앱에서 바로 해당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iOS는 iCloud 드라이브에 새 “다운로드” 폴더를 만들고 기본 다운로드 위치로 설정합니다. iCloud 드라이브 내부의 다른 위치로 변경하거나 “내 iPhone에서” 내 폴더로 변경하여 다운로드가 로컬로 포함되어 있고 iCloud 저장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. 다운로드하는 파일이 미디어(오디오, 비디오 또는 이미지) 또는 문서(PDF)와 같이 Safari에서 볼 수 있는 파일인 경우 다운로드 대화 상자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대신 Safari에서 바로 로드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.

Comments are now closed for this article.